자기주도인생

[부대맛집] 야마벤또 : 단 돈 6천원에 일본식벤또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고???? 본문

국내여행/부산 맛집

[부대맛집] 야마벤또 : 단 돈 6천원에 일본식벤또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다고????

햄톨히 2019. 6. 7. 00:09

대학가는 늘 학생들로 활기차서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아요.

나도 저럴때가 있었지...하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생들이 많은 곳에는 저렴하지만 맛있는 밥집들도 많은 것 같아요.

부산대 근처를 지나다니다가, 일본식 벤또가 먹고 싶어서 찾아간 곳이 바로 "야마벤또" 입니다.

이미 엄청 유명한 곳인 것 같았어요.

 

 

부산 지하철1호선 부산대역에서 도보 12분정도 소요

(부산대학교 정문에서 도보 3분)

 

 

 

 

건물 2층에 자리하고 있어요.

간판이랑 다 크게 잘 보여서 찾아가는데 무리가 없을 듯 합니다.

 

 

 

 

올라가는 계단 주변으로 일본풍의 소품들로 장식해 주었네요.

첨에 키티인줄알고 ㅂㄷㅂㄷ했다가, 아닌거알고 급 차분...

 

 

 

근데 저 캐릭터는 무슨 캐릭터일까요?

후지산 배경으로 귀엽게 모여있네요.

 

 

 

 

사람들이 많이 몰리기 직전!! 에 들어가서 다행히 바로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예전이랑 도시락 종류가 살짝 바뀐 것 같아요.

예전엔 돼지고기 종류(챠슈말고)도 있었던 것 같은데..

 

저희는 닭가라아게벤또와 도리벤또를 주문했습니다.

 

 

 

 

손님들이 점점 많아져서 내부를 찍기는 어려웠어요.

가게 내부에도 일본풍의 장식물들이 아기자기하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손님도 진짜 많고 정신 없지만, 가게 점원분들께서는 부탁드린 걸 놓치지않고 챙겨주십니다.

늘 올때마다 신기하고 감사한 마음 ㅋㅋㅋ

 

그러고보니, 예전에 부산대학교 학생에게 여기 되게 싸고 맛있지않냐고하니까,

그건 맞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가지고 ㅋㅋㅋㅋ 웨이팅이 길어지니까

신입생때만 가보고 고학년이 되고 나서는 안가봤다는 이야기가....ㅋㅋㅋㅋㅋㅋ

 

 

 

도리벤또가 나왔어요!

간장베이스로 양념된 닭고기가 질기지도 퍽퍽하지도 않고 딱 좋아요.

도리벤또이지만, 새우튀김도 하나 들어가있고,

메인재료 이외에도 달걀말이, 곤약조림, 채소튀김, 메추리알튀김 등등 다양하게 올려져 있습니다.

양념된 밥이 밑에 얕게 깔려있는데, 먹다보면 양이 적은 것 같지도 않아요.

오히려 많은 듯 합니다.

 

 

 

 

닭가라아게벤또도 같이 나왔어요~

튀기면 신발도 맛있다고 했나요? 여기는 그냥 다 맛은 보장되는 거 같아요.

튀김도 너무 딱딱하지 않고 적당해서 먹는 데 부담 없었습니다.

 

6천원에 이 정도 양과 퀄리티라면, 저희 회사 근처에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대학가 앞이라 가능한 걸까요???

진짜 근처에 있었다면 일주일에 5일은 갔을 것 같아요ㅠㅠ

 

부산대 근처에 볼 일 있으시면, 여기 한 번 꼭!! 가보세요!!

진짜 후회하지 않을 JMT입니다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