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인생

[괴정맛집] 오사카 : 저렴하다고 얕보지마라! 부산 최고의 가성비 갑 일본 음식점 본문

국내여행/부산 맛집

[괴정맛집] 오사카 : 저렴하다고 얕보지마라! 부산 최고의 가성비 갑 일본 음식점

햄톨히 2019. 5. 27. 00:09

여러분들은 일본 음식 중에서 어떤 걸 가장 좋아하세요?

스시? 라멘?? 타코야끼???

 

저는 개인적인 배경으로 인해 일본과 밀접하게 지내는 편인데요(떼내고 싶어도 안떼어내짐),

일본 먹거리 중에서는 베이커리 및 스위츠류, 유제품류가 정말 맛나고, 

개인적으로는 톤지루와 치킨남방을 가장 사랑합니다...

그리고 빼놓을 수 없는 것,

오코노미야끼♥

 

내가 원하는 거 다 넣어서 먹을 수 있고, 포만감까지 책임져주는 오코노미야끼!!!

(오코노미=좋아하는 것, 선호하는 것 + 야끼=굽다)

이거 맛나게 하는 집을 찾기 힘들었어요.

한국에서 다 실패 ㅠㅠㅠㅠㅠ

 

그러다 들린 짜꿍의 한 마디,

"어? 괴정에 진짜 맛있는 일본음식점 있는데? 거기 학생때부터 자주갔다"

 

왜....

왜.......

왜 이제 말해주는거야???!!!! ㅠㅠ

 

당장 가보았습니다. (그 당시에)

괴정 오사카(OSAKA、大阪)

 

부산 지하철 1호선 사하역 1번출구 도보 3분

 

* 영업시간

  식당) 11:30~15:00, 17:00~21:30 (브레이크타임O), 라스트오더 20:50

  이자카야) 17:00~22:30, 라스트오더 21:30

* 휴무일

  매주 월요일, 첫째&셋째 화요일

 

 

지하철 역에서 완전 가까워요!

골목길로 살짝만 들어가면 바로 오사카가 보입니다.

원래는 식당만 있었는데, 여러 해 전부터 1층은 이자까야 2층은 식당으로 운영중이라고 합니다.

일본인이 주인이라고 들었어요.

 

 

 

 

가격은 최저 4,400원~ 최고 16,500원까지였고,

메뉴는 함박스테이크, 오무라이스, 오코노미야끼, 우동, 카레, 덮밥류, 라멘, 소바, 돈까스, 고로케 등등

그리고 그 외 안주류도 있었습니다.

 

저희는 고로케랑 오므라이스, 오코노미야키를 시켰습니다.

 

 

 

 

주문하면 국물이랑 밑반찬을 내어주시는데, 국물 너무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오랜 세월 지나온 것 같지 않은 깨끗한 오픈키친

 

 

 

 

벽에는 STAFF LEVEL을 확인할 수 있는 조견표도 붙어 있었어요.

손님도 스태프의 상황을 이해하고 배려할 수 있고, 스태프도 업무상 부담을 크게 느끼지 않고 업무에 임할 수 있어서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다른 쪽은 손님들이 많이 계셔 찍지 못했지만, 군데군데 아기자기하게 소품들도 많이 있었어요.

 

 

 

 

고로케 등장!!!

목 메이지 말라고 함께 내어주신 채 썬 양배추와 따끈한 고로케 한 입 먹으면

진짜 몸이 녹아 내립니다 ㅠㅠㅠㅠ

이 글 쓰고있는 이 순간에도 또 먹고 싶은 그 맛...

고로케는 중앙동 겐짱카레가 최고인 줄 알았는데, 여기도 뒤지지않아요.

집에 포장해가도 이 맛이 나려나... 포장해올까.......

아.. 괴정으로 이사갈까......

 

 

 

 

짝꿍이 시킨 오므라이스

저는 개인적으로 오므라이스를 안좋아하는데, 

  1. 한국 오므라이스는 케첩맛 + 저급 햄 사용(그래서 햄 싫어함)

  2. 데미그라스소스가 맛 없음

↑ 이 이유들로 싫어했어요. 그래서 일본에서도 오므라이스를 먹어본 적 없어요.

안시켜먹었죠, 당연히 저럴꺼라고 생각했으니까.

 

그런데 괴정 오사카 오므라이스는

밥 간이 소금입니다!!!!! 세상 깔끔한 맛!!!

게다가 데미그라스소스도 느끼하지 않고, 저급 햄 따위 사용하지 않아서 풍미를 잃지도 않음

되게 간단한 재료들로 이렇게 맛나게 만들기 있어요???

 

 

 

 

그리고 대망의 오코노미야키 !!

소스도 넉넉하게 뿌려주셔서 모자람 없이 먹을 수 있었어요.

채소도 듬뿍 먹을 수 있는 의외로 건강메뉴!!!

진짜 먹으면서 다시 한 번 일본에서의 추억여행에 빠지며...

한 입 먹고 "너무 맛있다"

또 먹고 "너무 맛있다"

 

너무 맛있다만 남발하고 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

금액도 저렴해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요.

2명이서 3개 시켜도 가격부담없음(양은 부담있음)

 

여기서 먹으면 오사카 안가도 되겠다몈ㅋㅋㅋㅋㅋ

실제로 저희는 "오사카 언제가? = 괴정 오사카 언제가?"  입니다..ㅋㅋㅋㅋㅋ

 

 

구도심쪽으로 오시게 된다면, 진짜 꼭 한 번 시간내서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에서 오사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괴정 오사카" 입니다.

是非、召し上がってみてください☺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