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인생

주말에 크로아상 샌드위치로 여유로운 브런치 즐기기♪♬ 본문

생활/주저리주저리

주말에 크로아상 샌드위치로 여유로운 브런치 즐기기♪♬

햄톨히 2014. 10. 17. 23:37

드디어 내일 토요일이예요~


우리 짝꿍은 얼마만에 주말에 출근을 안하는건지

슬퍼2


대한민국 모든 직장인들 파이팅입니다 홧팅2



저번주 일요일에 우리 짝꿍이 크로아상 샌드위치를 만들어줬어요

얼마만에 받아보는 남이 해주는 식사인지 하트3



우리가 사랑하는 국가시리즈 컵과 접시



상추 등 채소랑 베이컨이랑 크림치즈, 허니머스터드소스 등등 넣은 짝꿍만의 특제 크로아상 샌드위치!!!



지금 봐도 군침돌아요 ㅠㅠ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그 맛은 진짜

대박



짝꿍아, 우리 샌드위치 가게 하자.

사표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주말에 또 해달래야지하트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