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인생

[동광동맛집] [남포동맛집] 더하운드 부엌 + 나이스크림시티 본문

국내여행/부산 맛집

[동광동맛집] [남포동맛집] 더하운드 부엌 + 나이스크림시티

햄톨히 2016. 10. 24. 07:00

요즘 부산 중앙동 쪽으로도 맛집들이 계속 계속 생겨나고 있어요.

구도심 출신자로써 뿌듯하면서도 ㅋㅋㅋㅋ

한편으로는 왜 제가 떠나야만 발전이 되는가 싶어서 우울한....ㅋㅋㅋㅋ


오늘도 역시 계모임덕에 찾아간 곳, 동광동에 위치한 더하운드 부엌 입니다.

(구) 동광초등학교 정문 앞 골목 또는 (현)용두산공영주차장 후문 앞 골목입니다.

백산기념관 근처이고, 생각보다 찾아가기 어렵지 않아요.

더하운드 호텔 2층입니다.



오늘도 내부, 외부 사진이 없어요...

급하게 들어가서 급하게 먹고 노느라 ㅋㅋㅋㅋㅋㅋ

저녁에 갔는데, 조명이 약간 어둑어둑한게, 커플들끼리 가면 너무 좋을듯!!


동광불고기를 시키고 싶었는데, 역시 인기메뉴라 그런지 다 나가고 없었어요 ㅠㅠ

그래서 다른 메뉴를 시킬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한우샐러드입니다.

고기가 질기지 않고 딱 좋았어요.



아.. 이건 이름이 기억이.....

상큼하니 맛도 좋았고 다양한 해산물이 있어서 특히 더 좋았습니다.





필레또

한우안심 컷팅 스테이크 입니다!!


고기는 늘 옳습니다. 굿굿.



구운 야채와 샐러드와 함께 먹으니 멋이 더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잘려져 나와 먹기도 너무 편했구요.



먹고 난 뒤 남포동 초입으로 넘어가서 들린 나이스크림시티!!

여기는 티라미수가 유명한 곳이라고 들었어요~


드물게 바이엘슈테판을 팔고 있길래 주문했는데, 다 나갔다고 해서 ㅠㅠ

다른 맥주와 함께 즐겼습니다.

커피나 음료가 아닌 맥주랑 먹어도 티라미수는 역시 진리입니다 ㅋㅋㅋ





공감 버튼을 눌러 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