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인생

[남포맛집] 모스버거 MOS BURGER : 드디어 부산에도 모스버거가!!!!!! 본문

국내여행/부산 맛집

[남포맛집] 모스버거 MOS BURGER : 드디어 부산에도 모스버거가!!!!!!

햄톨히 2014. 9. 13. 13:21

[모스버거 MOS BURGER]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 드디어 상륙~!!!!

신선한 재료, 주문과 동시에 제작, 어느 패스트푸드도 따라올 수 없는 높은 질과 맛



선평가 적습니다.

여긴 대박.

무조건 가서 드세요.

줄 길다면, 기다려서라도 드세요.

햄버거는 여기가 진리임. 최고. 짱짱.





꺅꺅꺅꺅꺅


드디어 모스버거가 부산에도 생겼어요~!!!

그동안 서울지역에만 생겨서, 그 전에는 일본에만 있어서

이거 먹으로 일본에 놀러가야하나..... 고민고민했는데,

이제 더이상 고민고민하지마 no2



부산 최초, 부산1호점, 부산에 드디어 상륙한 모스버거는 롯데백화점 광복점 지하1층에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마트랑 영화관 생기면서 건물 외관에 더이상 롯데백화점이 아닌 롯데몰이라고 적혀있더군요.)





진짜 있다..

진짜 있어!!!!!

내사랑 모스버거


여기서 잠깐 사담을 곁들이자면,

일본 워킹시절에 알바 2탕뛰는 일명 카케모치를 하고 있었는데,

도시락집에서 편의점 알바로 넘어갈 때 잠깐 요기하러 많이 갔던 곳

이이다바시에 있던 모스버거가 나름 단골이어쪄요

나쯔카시이....하트3





롯데백화점 광복점 지하1층 모스버거 광복점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깔끔했습니다.

소모품 정리해놓는 곳도 그랬고, 심지어 청소도구 정리하는 곳까지 완전 깔끔!!!

그 외 유니폼이나 감자 담아주는 바구니 등은 모두 일본 모스버거와 동일했어요





오픈기간동안은 제한된 4개의 메인메뉴와 3가지의 사이드메뉴만 주문 가능합니다.

현명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줄이 장난아니었거든요..ㅋㅋㅋ 아마 전 메뉴 다 만들면 직원들 다 관둘듯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운 좋게 줄안서고 바로 주문할 수 있었어요.


저~~기 메뉴판에 "메론소다" 보이시나요??!!!!!!!!!!!!!!!

모스버거 팬들이 가장 열광하면서, 왜 한국에는 없냐고 울부짖던 바로 그!!!

메론소다가 드디어 입점해있습니다.





추후 제공될 전체 메뉴입니다.

지금 저 공지 뒤로 붙어있는 쪽에 "라이스버거"가 있는데요.

진짜 저거 나중에 판매하면 저것도 완전 추천. 진짜 추천. 왕추천.

빵 먹고나면 속이 살짝 더부룩한 감이 있잖아요??

저 라이스버거는 그런거 전혀 음슴


위에서 언급했듯이 알바 가기 전에 요기하러 많이 갔었는데,

그 당시 제가 주로 시키던 메뉴는

1. 카이센카키아게라이스버거(해산물튀김 라이스버거, 소금간) + 시로부도소다(백포도소다) + 그린샐러드 or 후렌치후라이

2. 겨울에 입맛없을때는 단팥죽

이렇게 많이 먹었어요.


진짜 다시 한 번 말씀드리지만, 모스버거는 진리입니다.

슈퍼맨



이번에 저희는

1. 구루메 와규버거 세트에 음료는 스프라이트

2. 모스치즈버거세트에 음료는 메론소다

3. 카라아게치킨

이렇게 시켰어요.





모스버거는 주문하고나면 이렇게 번호표를 주는데요,

테이블에 잘 보이게 놔두고 있으면 점원분들께서 주문한 음식을 직접 가져다 주세요~

일본 모스버거와 동일한 시스템!!





트레이에 있던 모스버거에 대한 소개입니다.





드디어 주문한 버거가 나왔습니다.

모스버거는 주문이 들어옴과 동시에 제조를 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구루메 와규버거 입니다.

저 채소들의 싱싱함이 보이시나요??

저 고기의 윤기가 보이시나요???!!!!!!!!


전혀 느끼하지도 않고 생각보다 깔끔한게 딱! 이었습니다.

모스버거의 미트소스가 싫으신 분들은 이거 드시면 좋을 것 같았어요.





모스치즈버거!!!!!!

모스버거의 트레이드마크인 미트소스에 치즈까지 더해진 !!!!!

처음 가시면 일단 기본부터 좝솨봐대박


전 원래 스파게티 먹을때도 미트소스베이스로 된 건 안먹는데,

모스버거 만큼은 완전 흡입!!!!!

햄버거 싫어하시는 분들도 왠만하면 술술술 잡수고 계실 듯!





사이드메뉴로 시킨 카라아게 입니다.

소스로 바베큐랑 머스터드 중에 선택 가능합니다.

저희는 바베큐로!! 

아.. 군침이 그냥....


한 입 베어무는 순간, 육즙이 좌르르~

겉은 샤키샤키 바싹바싹하면서도 속은 쥬시~~ 부드럽고

소스없이도 충분히 간 다 잘 되어있고 맛있어요.


지금 글 쓰면서 사진보는데 또 먹고싶네요ㅠㅠ 침고여요ㅠㅠ





후렌치후라이!!

저 감자의 두께가 느껴지시나요????

호프집 가야만 만날 수 있을 것 같던 두꺼운 후렌치후라이를

모스버거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케찹용기도 별도로 챙겨주네요.

환경을 생각하면 저런건 안쓰는게 좋지만,,, 쓰고싶어지는 이상한 인간의 심리 ㅠㅠ





전체컷!!

테이블이 꽉~ 찼어요.

푸짐한 한 상


짝꿍에게 말합니다.

"오늘도 사줘."




감자에 감동 받았으니까, 한 번 더 클로즈업하트3





모스버거의 트레이드마크인 메론소다 입니다.

(메론소다=탄산수+식용색소(녹색3호, 잇꽃황색소, 치자나무청색소 등)+감미료 로 구성)

(위키피디아 참조 : http://ja.wikipedia.org/wiki/%E3%83%A1%E3%83%AD%E3%83%B3%E3%82%BD%E3%83%BC%E3%83%80)


마시면 이 맛이..

처음 마셔보는데 낯설지 않은 이 맛은 바로..



혹시 옛날 옛적 어린 시절에 '캔디바'라는 아이스크림 아세요??


출처 : 빙그레 공식 홈페이지(http://www.bing.co.kr/)



이 캔디바 녹은 물에 탄산 섞인 맛이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메론소다를 욕하거나 비하하는건 아닌데

진짜 한 입 마셔보면 바로 아실꺼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캔디바 진짜 사랑했는데,

사진 가져오려고 빙그레 홈페이지 들어갔더니

이 아이스크림 1985년생이래요, 머지않아 31살!!! 케익

아직도 사랑받고 있는 캔디바입니다.

오늘 하나 사먹겠어요 ㅋㅋ



어쩌다보니 캔디바로 이야기가 흘러갔지만,

이제 모스버거가 부산에도 생겼으니

서울이나 일본에 원정가서 먹을 일은 없어지겠어요~!!



신선한 재료, 주문과 동시에 제작, 어느 패스트푸드도 따라올 수 없는 높은 질과 맛

모스버거는 아마 더욱 번창할꺼예요...

모스버거 코리아에서 날 고용해주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여러분 그거 아세요?

서면에 서브웨이 생긴데요....홧팅2

생기면 바로 다녀오겠습니다.


모스버거가 저의 추억의 장소라면,

서브웨이는 제 짝궁의 추억의 장소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

캐나다만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하트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