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인생

토론토 여행! 토론토 하버 프론트와 다운타운 구경하기! 본문

해외여행/캐나다 동부+뉴욕

토론토 여행! 토론토 하버 프론트와 다운타운 구경하기!

SeanShine 2016. 8. 14. 07:00

캐나다 동부여행 : 몬트리올 - 토론토 - 나이아가라 폭포 - 뉴욕


아침을 먹었으니 점심을 먹으러 가기 전에 잠깐 토론토를 둘러 봅니다. 우선 하버 프런트를 다시 한번 둘러 봅니다.

여기에 뭐가 많거든요. CN타워도 보이고...

 

토론토 블루제이스 홈 구장인 로저스 센터도 있습니다. 로저스센터는 세계 최초의 개폐식 돔 구장입니다. 메이저리그 베이스볼 팀인 토론토 블루제이스를 위해서 돈을 때려 부어서 지었지만 곧 파산하고 로저스라는 캐나다 통신회사한테 팔렸죠. 그래도 로저스가 신경 쓴 덕분에 지금은 잘 운영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Centre 네요. 누가 영국빠 아니랄까봐)

토론토의 명물, 트램도 보이네요.

캐나다 방송사 CTV 건물입니다. 건물 벽을 뚫고 나오는 취재차량이 보이네요.

여기는 온타리오 주 의회입니다. 뒤로는 퀸즈 파크로 이어지죠. 여기도 빅토리아 여왕이랑 관계되어 있나 봅니다.

로열 온타리오 박물관도 보이네요.

여기까지 올라오면 쇼핑지역인 블루어 스트리트, 요크빌 애비뉴와 이어지지만 저는 사야 할 것이 살 돈이 없으므로 원래 목적지인 코리아 타운으로 갑니다.

지하철을 타고 크리스티 역(Christie station)에서 내리면 낯선(?) 한국어가 보이기 시작합니다. 원래 김치찌개 먹으러 왔는데 갑자기 순두부가 당기네요.

재빠르게 순두부 찌개를 먹고 이제 나이아가라로 이동합니다. 도착하면 또 한밤 중이겠네요ㅠㅠ


공감 버튼을 눌러 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