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인생

닥터릴리프 DAC2 앰플 (Dr. RELIEF DAC2 AMPULE) 본문

생활/쇼핑중독

닥터릴리프 DAC2 앰플 (Dr. RELIEF DAC2 AMPULE)

햄톨히 2019. 5. 28. 00:09

여자들이라면 모두 알고 있을 그 어플,

화해

저도 화해에 하루에도 몇 번씩 들어가서, 성분 확인하고 리뷰 읽고 미친듯이 검색하고 ㅋㅋㅋㅋ

거의 중독급으로 빠져있습니다. 맹신.

 

이벤트도 자주 해서, 늘 응모하는 편인데,

지난 2월, 운 좋게 닥터릴리프 DAC2 앰플 응모한게 걸렸어요! (화.화.설)

 

꺅!!!!!!! 기쁨!!!!!!!!! 소리질러!!!!!!!!!!!!

(쇼핑한 것은 아니지만, 넣을 폴더가 없으니 쇼핑중독으로.....)

 

 

 

보기만 해도 설레는 택배상자

두근두근

박스가 커서 기대기대 +_+

 

 

 

 

열어보니 2중으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요.

자그마한 앰플 한 개 들어있음.....

택배 분실을 위함이라지만, 박스가 너무 컸잖아요..... 괜히 기대하게.....

 

 

 

 

닥터릴리프 디에이씨2 앰플 

판테놀과 병풍추출물이 전 성분 앞 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제가 건성인데, 트러블이 크고 작게 많이 나기도 하고, 복합성인가? ㅠㅠ

게다가 흉터도 정말 많아요.

청소년기에는 멀쩡하다가 나이 들어 이게 무슨 일인지........

 

닥터릴리프 DAC2 앰플을 받고, 실낱같은 희망을 가져봅니다.

이제보니, DAC2가 전성분의 앞 글자를 따온 이름이었네요????

 

 

 

 

용량은 32ml, 찾아보니 금액이 43,000원이나 하네요. 비싸요ㅠㅠ

크기는 손에 쥐었을 때, 앙증맞아요. 32ml밖에 없으니까요.

(근데 또 쓰다보니 3개월째 쓰고도 아직 밑에 조금 남았네요)

스포이드 형식입니다.

불투명한 용액이고 약간 묽은 편입니다.

 

3개월 가량 써본 저의 주관적인 견해입니다.

 

<저의 피부타입>

한여름에도 세수하고 얼굴에 안바르면 당기는 건성피부이지만, 트러블이 끊이지 않고 나는 편

건성인데도 대체적으로 화장품 흡수가 느린 편.

태생부터 타고난 다크써클 소지(심지어 붉은빛+푸른빛+초록빛+보라빛 등등 다 섞인 총체적 난국).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정착템이 아직 없음(유목민).

 

- 발림성은 나쁘지 않지만, 흡수가 빠른 것도 아니었다.(개인적인 이유일수도 있음)

- 바르고 나면 피부결이 정돈된 느낌(보들)이 든다.

- 앰플이지만 보습을 채워주는 느낌 보다는, 약간 코팅? 막형성? 느낌이 들었다.

- 향기가 없는 편

- 스포이드가 잘 안된다는 리뷰도 본 것 같은데, 저는 사용하는데 문제 없었어요.

- 피부 트러블은 그냥 평소와 같았으니, 효과가 있지도 악영향이 있지도 않은 걸로.

  (비싸길래 그렇게 많이 안발랐더니, 푹푹 쓰지 않아서 그런가....)

- 비싸다.

- 선물로 받으면 좋을 것 같지만, 내 돈 주고 사려면 큰 결심해야한다.

 

 

전 화장품 전반에 걸쳐 아직도 유목민이라(ㅠㅠ), 당분간 추가 구매는 없을 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