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인생

던킨도너츠 팩맨 도넛 팩 : 옛추억 되살리는 콜라보레이션! 본문

생활/쇼핑중독

던킨도너츠 팩맨 도넛 팩 : 옛추억 되살리는 콜라보레이션!

햄톨히 2016. 10. 26. 07:00

여러분 "팩맨" 이라는 게임 기억하시나요??

노란색 물체가 점을 팩맨이 다 먹어야 다음단계로 넘어 갈 수 있던 그 게임!!

고전 게임 중에서도 인기가 굉장히 많았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런 팩맨이 던킨도너츠에서 팩맨 도넛 팩으로 출시되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퇴근 후 냉큼 달려가 보았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 당당히 DP되어 있는 팩맨 도넛 팩!!

음료를 시키면 팩맨 컵 뚜껑으로 덮어 주나봐요..

음료는 다음기회에 ㅠㅠ



앗, 그런데 제가 방문한 매장은 저 포장 박스들이 이미 다 나가버려서 일반 박스에 포장이 된다고 하네요ㅠㅠ

아쉽지만 그냥 그렇게 포장해 옵니다.

단, 일반 박스로 가져오는 경우, 도넛의 아이싱부분이 망가질 우려가 있다고 하네요.

정말 신주단지 모시듯 가져왔습니다.



쨔잔~~

드디어 드러난 팩맨 도넛 팩 3호 입니다.

개별정가보다 팩으로 구매시 천원 정도 저렴해집니다.




팩맨과 스피디(=핑키,마치부세), 잉키(=Bashful, 내숭, 아오스케, 키마구레) 구성입니다.

셋 중에서 역시 팩맨이 가장 사랑스럽군요 ㅋㅋ



필링이 뭔지 확인해보기위해 먼저 잉키를 반으로 가르기 시작합니다.

제 짝꿍은 잔인하다고~ 잔인하다고 ㅋㅋㅋ



잉키 안에는 블루베리 필링이 들어 있습니다.

파란색 아이싱 부분은 왜인지 소다 맛이 나더군요 ㅋㅋ



핑키도 반으로 갈라봅니다.



팩맨 역시 반으로 쫙쫙



핑키에는 스트로베리 필링이,

팩맨에는 사과맛 필링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셋 중에 맛은 핑키가 가장 좋았습니다.




깜찍함을 내세운 던킨도너츠의 팩맨 도넛 팩!

행사기간동안 적어도 한 두번은 더 사먹을 듯 합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 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