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인생

크리스마스 전까지 쉬는 날이 없다니 ㅠㅠ 본문

생활/주저리주저리

크리스마스 전까지 쉬는 날이 없다니 ㅠㅠ

햄톨히 2014. 10. 13. 22:42

드디어 두 번에 걸친 3연휴가 끝나고,

이제 크리스마스 전까지는 쉬는 날이 없네요

슬퍼2


다들 그러리라 생각되지만

요즘 저희 커플은

한 층 더 회사일에 치이고 있답니다 ㅠㅠ


진짜 영화에서 나오는

노예 발에 쇳덩이 달린 족쇠 차고 있는 기분이예요 엉엉



덕분에 저희 데이트비로 할당된 일정 금액은

데이트비 = 치킨비 로 전락해버렸습니다.....



그래서 그 치킨치킨, 지금 먹으러 갑니다 고고



울동네는 처갓집이 짱대박





+) 근데, 그거 아세요?

  더이상 처갓집 양념통닭이 아니라 처갓집 양념치킨 이라는 사실 ㅋㅋㅋ



++) 처돌이라는 캐릭터도 있어욬ㅋㅋㅋㅋㅋㅋ 처돌잌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