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인생

[펀드슈퍼마켓] 무턱대고 할 수 없는 펀드 투자! 펀드슈퍼마켓의 투자가이드를 활용해 봅시다(2) 본문

자산관리

[펀드슈퍼마켓] 무턱대고 할 수 없는 펀드 투자! 펀드슈퍼마켓의 투자가이드를 활용해 봅시다(2)

SeanShine 2014. 9. 20. 17:42


펀드슈퍼마켓의 투자가이드를 잘 활용하면 펀드 투자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투자가이드는 펀드슈퍼마켓 메인 화면에서 바로 찾을 수 있는데요, 우선 그래픽 펀드마켓이라는 항목에서는 투자나 자산관리와 관련된 각종 통계를 인포그래픽 형식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투자에 관련된 정보를 잘 정리해 놓았으니 간단하게 읽어보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펀드-ON은 투자와 관련된 여러 정보들을 동영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펀드투자 상식이나 자산운용사 CEO 인터뷰 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정보는 펀드인이나 자산운용사탐방 항목에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펀드인은 자산운용사 CEO인터뷰를자산운용사탐방은 자산운용사와 직원들의 이야기를 풀어내고 있습니다.

 

펀드를 선택할 때 어떠한 자산운용사의 펀드를 고를 것인가는 아주 중요한 고려 사항입니다.

펀드를 운용하는 운용사의 철학과 CEO의 마인드그리고 함께 일하는 직원들의 모습까지 모두 투자 성과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펀드슈퍼마켓에서 제공하는 이러한 정보들을 꼼꼼히 읽어보고 자신의 철학에 부합하는 자산운용사의 펀드를 찾아 투자하는 것좋은 펀드 찾기의 시작점입니다.



함께 읽는 리포트와 스마트펀드투자 항목은 다양한 분야의 깊이 있는 투자 정보를 제공합니다투자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들이 있으니 꼭 챙겨봐야겠지요펀드투자 하기 전꼭 펀드의 기초 상식과 좋은 펀드를 고르는 요령은 숙독하고 투자 합시다.

 

이러한 정보들은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로 많은 사람들과 공유 할 수 있도록 해 놓았습니다.

그리고 펀드슈퍼마켓에서도 페이스북을 운용하고 있는데요, 펀드슈퍼마켓 페이스북에서는 지금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이벤트에 관련된 정보도 얻고 펀드관련 정보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습니다~


▲클릭하면 펀드슈퍼마켓 페이스북으로 연결됩니다~


잠시라도 한눈팔면 저 멀리 뒤쳐질 만큼 급변하는 투자의 세계, 어제와 오늘이 다르고 내일은 또 달라져 있을 투자의 세계에서 소중한 내돈을 안전하게 지키려면 이러한 정보들을 항상 내 곁에 두고 틈틈히 공부해서 나만의 지식으로 만들어야 겠죠. 모두들 공부하는 투자자가 되어 다같이 부자됩시다~




"이 포스팅은 펀드온라인코리아 '펀드슈퍼마케터 체험단활동비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으나

포스팅에 포함된 견해는 블로거의 주관적 견해임을 밝힙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