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인생

[당감동맛집] 공감식당 : 자가도정, 숙성육을 내세우는 떠오르는 맛집! 본문

국내여행/부산 맛집

[당감동맛집] 공감식당 : 자가도정, 숙성육을 내세우는 떠오르는 맛집!

햄톨히 2016. 11. 30. 17:20

당감동을 지날때마다 늘 시선이 가던 식당, 공감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매번 지나다닐때마다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리고 있길래,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란 생각에

저도 줄을 섰지요 ㅋㅋㅋ

알고보니 체인 인걸로...

주차는 식당 옆에 자그마하게 있는데, 자리가 없으면 그 옆에 금강주차장 가시면 됩니다. (1시간 무료)





저희는 캐나다산 삼겹살과 목살을 먹기로 합니다.

가격도 저렴하니 맘에 드네요 ㅋㅋ





주문하고 내주시는 기본 찬들

쌈채소가 다양해서 너무 좋았어요

소스는 양배추에 붓지 마시고, 개인 접시에 부으시면 됩니다.

저희는 모르고 양배추에 부어버렸지요...ㅋㅋㅋㅋㅋ

헛개열매차도 굉장히 맛났어요!





씻어나온 김치와 고기와 함께 구어질 각종 채소들





쌈채소도 물러진 것 하나 없이 신선했어요





조미김도 짭쪼롬하니 맛나고, 같이 나온 일미무침 조차도!!

보통 고깃집 밑반찬은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

공감식당은 전혀 그렇지 않아 만족스러웠어요





고기를 주문하니 제일 먼저 맬젓?멜젓?

암튼 제주식으로 고기 구워먹을 때 찍어먹는 아이를 놓고 가십니다.

알고보니 여기는 제주식 고깃집이었던 '미소공장'의 세컨드브랜드? 같은 느낌의

여튼 같은 계열이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여기도 이렇게 놓고 가시네용





짜잔~!!!

드디어 고기고기꼬기!!!!!

굉장히 신선해 보이는 상태의 고기가 똭~!

양은 작아보였지만, 구워먹다보니 둘이서 딱!이었어요

두께도 장난이 아닙니다





점원분께서 고기를 구워주세요

아무래도 이렇게 두껍게 나오는 곳은 다들 점원분들께서 전문가니까

믿고 맡깁니다 ㅋㅋㅋㅋㅋ





빨리 먹고 싶어서 클로즈업 하다가 사진 흔들림 ㅋㅋㅋㅋ

비록 캐나다산이었지만, 

저는 한국산만큼이나 맛이 좋았던 것 같아요


누린내 하나 없고 쫄깃쫄깃

먹는 내내 너무 행복했습니다

아.. 또 가고싶어...


짝꿍아, 보고있니? ㅋㅋㅋㅋㅋ





배가 고프니 밥과 함께 된장찌개도 시켰지용

된장찌개도 맛이 좋았어요!

다만, 자가도정을 내세운 집 치고는

밥에서 오래된 냄새가 약간.......

크게 거슬릴 정도는 아니었지만, 아쉽긴 했어요





결국 1인분 더 시켜먹고 배빵빵하게 클리어~!!!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다음에 당감동 가게되면 또 공감식당으로 한 번은 더 들릴 것 같아요






공감 버튼을 눌러 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