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인생

서면 맛집 니안, 탕수육과 짬뽕이 맛있는 독특한 중국음식점 본문

국내여행/부산 맛집

서면 맛집 니안, 탕수육과 짬뽕이 맛있는 독특한 중국음식점

SeanShine 2016. 10. 12. 06:00

여긴 일반적인 중국집과는 느낌이 조금 다르네요. 중국스런 느낌은 거의 나지 않고 캐주얼한 느낌의 중국집입니다.


우연히 찾아가게 됐는데 탕수육과 짬뽕이 맛나네요. 탕수육 비주얼이 끝내주네요. 일반적으로 중국집에서 시켜먹던 탕수육과는 많이 달라보입니다. 뭐 단무지랑 춘장 나오는건 똑같지만요 ㅎㅎㅎ


확실히 메뉴는 중국집 메뉴지만 가게 외관이 엄청 화려합니다.


크, 탕수육 윤기가 장난아니네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탕수육. 채소가 많이 들어있고, 재료도 좋아 보입니다.



맛도 좋네요. 조금더 새콤달콤하고, 확실히 젊은사람들 입맛에 신경을 많이 쓴것 같네요.


짱뽕도 내용물이 실하고 맛있습니다. 홍합과 해산물이 잔뜩 올라갔네요. 국물도 진하구요.


가끔씩 서면에서 캐주얼하게 즐기기 좋은 중국 음식점인것같네요. 중국집에서 탕수육과 짬뽕 먹으면서 술 한잔 하려면 분위기가 영 아니잖아요. 여기는 괜찮습니다. ㅎㅎ



공감 버튼을 눌러 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