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인생

진주여행 02, 맛있는 육회비빔밥이 있는 진주 맛집, 진주 제일식당 본문

국내여행/국내 아름다운 곳

진주여행 02, 맛있는 육회비빔밥이 있는 진주 맛집, 진주 제일식당

SeanShine 2016. 9. 30. 06:00


비빔밥하면 전주비빔밥이 생각날 정도로 가장 익숙하지만 사실 전주비빔밥 만큼이나 비빔밥으로 유명한 곳이 진주입니다. 진주에는 맛있는 육회비빔밥 식당이 많이 있는데요. 그 중 진주 중앙시장에 있는 유명한 맛집인 제일 식당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위치는 진주 중앙시장 골목 입구부근이라 찾기 쉬운 편입니다. 간판이 아주 오래되 보이네요.




메뉴는 단순합니다. 가오리회와, 육회, 해장국, 육회비빔밥 등이 있네요.


저는 당연히 육회비빔밥을 주문했구요.


간단한 밑반찬과 함께 나온 선지국도 시원합니다.


드디어 나온 육회비빔밥. 때깔이 아주 곱네요.



샥샥 비벼서 먹으면 제법 맛있습니다. 양은 조금 작아 보였지만 함께 나온 선지국과 함께 먹으니 배도 부르네요. 선지국도 맛있고 비빔밥도 맛있습니다.

다만 가격이 조금 쎈편이긴 한데, 가격대비 양을 따지면 조금 아쉽긴 합니다. 하지만 맛있고 다른 지역에서는 먹어보기 힘든 음식이라서 만족스러웠네요.



공감 버튼을 눌러 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