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인생

[GS25] 리얼바나나 케이크 스노우 : 일본의 마루고토 바나나에 대적할 수 있을 것인가!!! 본문

생활/쇼핑중독

[GS25] 리얼바나나 케이크 스노우 : 일본의 마루고토 바나나에 대적할 수 있을 것인가!!!

햄톨히 2016. 9. 23. 07:00

[GS25]


리얼바나나


일본의 마루고토 바나나에 대적할 수 있을 것인가!!!




요즘 주변을 둘러보면 편의점 참 많은 것 같아요.

GS25, 세븐일레븐, CU, 미니스톱, WITH ME가 대기업 브랜드? 이고, 아~주 아주 드물게 남아있는 옛날 브랜드 편의점인 씨스페이스, SPAR 등등..


 +) 혹시 SPAR 아시는 분? 나이가 드러나려나요 ㅋㅋ

     이거 진짜 아직 있었어요!! 주례쯤에 있는 거 차타고 가면서 봤음!

     아래 사진 보시면 "아~! 저거!" 하실꺼예요 ㅋㅋ

     사진은 일본 홋카이도에 소재하고 있는 편의점 사진입니다.

출처 : 야후재팬 검색(SPAR)



이야기가 잠시 다른 화제로 가버렸네요..;;


요즘 편의점 가면 맛있는 것들이 참 많아진 것 같습니다.

삼각김밥의 혁명이 일어난 이후 크게 빛을 보진 못한 것 같은데, 지금은 도시락부터 디저트류까지 퀄리티가 상당히 UP되었죠.


그래서 디저트를 먹어보기로 합니다.


품목들을 찬찬히 살피던 중, 일본에서 먹었던 '마루고토 바나나(まるごとバナナ)'와 아주 흡사해 보이는 아이 발견!!

요즘 대새인 바나나를 이용한 디저트 "리얼바나나 케이크 스노우" 입니다.


사이즈는 그렇게 크지 않았어요. 손보다 약간 작은 정도?




일본의 마루고토 바나나(まるごとバナナ)가 좀 더 큰 것 같아요.


출처 : 야마자키제빵 공식홈페이지(https://www.yamazakipan.co.jp/brand/04_02.html)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기존의 마루고토 바나나, 마루고토 초코 바나나 이외에도 많은 종류가 나와 있었습니다. 맛나겠다....



드디어 봉지를 뜯어 봅니다!

테이블의 나무 상처자국은 신경쓰지 마세요. 지금 주인공은 '리얼바나나 케이크 스노우'니까!


비닐로 한 번 더 쌓여있고,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플라스틱이나 비닐 남발되는거 별로 안좋아해서...

이 제품도 플라스틱 케이스가 꼭 필요한가??!! 하는 점에서 약간 아쉬웠습니다.





기대를 가지고 꺼내 봅니다.

생크림이 제법 실하게 들어있어요.


생크림 많으면 느끼하지만, 

또 적게 들어있으면 화나지 않나요?

생크림 케이크 먹을 때, 장식용 생크림 다 걷어내면서

막상 먹기 전에 생크림 한 번 더 찍어 먹지 않나요?

다들 안그래요? 나만 그래??






한 입 먹어보니, 완전 맛나!!!!

바나나도 생각보다 실하게 들어있는 것 같았어요.

빵은 전체적으로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웠고, 생크림도 너무 묵직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약간 가벼운 느낌이었달까..... (지극히 주관적인 기준)


사실 일본의 마루고토 바나나를 첨 먹었을 때, 빵 안에 바나나 한 개가 통째로 들어있어서 놀라고, 너무 맛있어서 또 한 번 놀랐었어요.

진짜 기본 마루고토 바나나랑 초코랑 계절 한정 나오면 하루 하나씩 사먹었던듯 ㅋㅋㅋ

그랬던 기억을 품고 리얼바나나 케이크 스노우를 먹었는데, 이 아이도 만만치않게 맛있었어요.

다만 크림의 부드러움? 단맛? 은 야마자키제빵의 마루고토 바나나가 더 제 스타일이긴 했어요.


그치만 지금 마루고토 바나나를 사먹을 수 없으니, 리얼바나나 케이크 스노우가 그 아쉬움을 대신하기에 충분하리라 생각됩니다.





식후 매일 마시던 커피, 음료수, 아이스크림이 지겨운 당신!

당장 GS25 편의점으로 달려가 "리얼바나나 케이크 스노우"를 한 번 맛 보세요!

커피, 음료수, 아이스크림과는 또 다른 느낌의 후식이 오후에 힘나게 만들어 줄 지도 모르니까요 ㅋㅋ





공감 버튼을 눌러 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