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인생

[영도맛집] 천사곱창 : 대창, 막창, 곱창 모두 한 번에 먹고 싶은 자들이여 오라~!! 본문

국내여행/부산 맛집

[영도맛집] 천사곱창 : 대창, 막창, 곱창 모두 한 번에 먹고 싶은 자들이여 오라~!!

햄톨히 2016. 9. 21. 07:00

[영도맛집]


천사곱창

대창, 막창, 곱창 모두 한 번에 먹고 싶은 자들이여 오라~!!




다른 친구들 무리를 만나러 왔습니다.

보통은 남포동, 서면에서 만나는데, 이번에 영도에 맛난 곱창집 생겼대서 군말않고 영도로 GO GO~

곱창은 소중하니까요



그냥 천사곱창으로 하니까 다른 도시꺼 너무 많이 나와서.. 영도 천사곱창 치니까 바로 나오네요.

남항시장 5번게이트 근처, 영선불고기 바로 옆입니다.

저희는 그냥 남포동에서 택시타고 영선동 국민은행으로 가서 걸어들어갔어요.





드디어 외관 찍었습니다 ㅋㅋㅋ

천사곱창 서울쪽에서는 유명하다던데, 부산에선 첨 보는거 같아요.





곱창만 파는줄 알았는데, 막창, 대창까지 팔고 있네요?

그렇다면 저희는 모듬으로 시킵니다.

200g에 모듬이 12,000원이면 너무 싼거 아니예요????

보통 이만원가까이했던거 같은데.. (그람수는 기억안남)





사진엔 없는데, 주문하면 국물 종류가 나오고, 육회가!!!! 기본으로 나옵니다.

기본 육회도 정말 맛있어요♥ 육회러버

기본 찬이 많지는 않아서, 그 부분이 좀 아쉽긴한데..

저는 육회도 나오고 먹을때 고기위주로 먹으니 괜찮았습니다.

고기는 고기로 쌈 싸먹는거 아닌가요? ㅋㅋ


아래 사진을 찍고 좀 있다가 손님들이 바글바글해지길래

먹는데 집중하기로..





저희가 주문한 모듬이 드디어 나왔습니다!!

사실 이거 어떻게 또 맛나게 구워야하나 고민이었는데..

여기는 조리가 되어서 나와요!!!

(기름 안튀고 냄새 덜 베일거 같아서 내심 좋았음 ㅋ)

위에 하얀 가루같은거 뿌려져있던데, 마늘향이 나는거 보니 갈릭파우더 같기도~

이미 익혀진거니까 파의 숨이 죽을 정도로만 더 익혀서 먹기로 합니다.


가격이 싸다고 질까지 나쁜건 아닌거같아요.

냄새도 안나고 손질이 깨끗하게 되어있었어요.





슥슥 비벼 좀만 더 익혀서 먹는데,

역시 곱창, 막창, 대창은 절 실망시키지 않아요

+ 떡도 있음


사실 이 날 말고도 한... 다섯 번은 더 갔는데,

갈때마다 술을 먹어서 사진이 없네요...하하하하하하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했어요.

쫄깃하게 씹는 맛까지 더해지니 술이 그냥 술술술~~


추가로 한 판 더 시켜먹은건 비밀....





고기를 좀 남겨서 볶음밥 주문했습니다.

볶음밥도 주방에서 볶아서 다시 가져다주시네요.

나이가 드니 직접 굽고 하는 곳보다는 이렇게 다 해주는 곳을 찾아가게 되는거 같아요;;

(심지어 샤브샤브도 이모님이 다 넣어주는 곳에 가는 나란 여자...)


암튼 볶음밥 진짜 강추!!!!!

첨에 갔을때는 곱창종류만 3판을 먹고 배가 너무 불러서 못먹었는데,

그 뒤에 가서 시켜 먹고 너무 맛있어서 그 뒤로는 꼭 시켜먹습니다.






평소 만나던 남포동이 아닌 영도에서 추억을 곱씹으며

친구들이랑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한 잔 기울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유명한 백화양곱창보다 여기가 제스타일이었습니다.


비가 오는 지금도 먹으러 가고 싶네요....ㅋㅋㅋ 

곱창러버♥




공감 버튼을 눌러 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