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인생

[중앙동맛집] 동해남부선(東海南部線) : 중앙동 직장인들의 핫플레이스 본문

국내여행/부산 맛집

[중앙동맛집] 동해남부선(東海南部線) : 중앙동 직장인들의 핫플레이스

햄톨히 2016. 9. 19. 07:00

[중앙동]


동해남부선(東海南部線)


중앙동 직장인들의 핫플레이스




먼저 말씀드리면,

전 매일 술만 먹는 그런 여자 아닙니다....

단지 블로깅글이 술안주가 많았을뿐 ㅋㅋㅋㅋ


이번엔 회식이 아닌, 친구들과의 계모임으로 다녀온 동해남부선입니다.

위치는 중앙동 중앙모밀 근처입니다. (같은 라인)

동광동 백산기념관에서 쭉~ 내려오셔도 되고,

중앙동 경남은행 찾으셔도 되고...

먼 옛날 동남은행 맞은편 골목입니다 (나이가 드러나는구나)




메뉴는 보통의 일식주점과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저희는 나가사키짬뽕과 닭가라아게(마훼보릿♥)를 주문했습니다.




비명금지!! 통곡금지!! 박수금지!!

센스있게 표현해두셨어요 ㅋㅋ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 술안주? 입니다.

에다마메는 항상 옳아요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았습니다.





드디어 나온 나가사키 짬뽕!!!

뽀오얀 자태가 참으로 맛깔스럽습니다

쫄깃쫄깃 오동통통한 면발도!





덜어서 한 입 먹는데, 그냥 몸이 그냥 아주 그냥 녹아내리네요..

맥주 말고 소주 시킬껄하고 후회하게 만든 장본인입니다

이래놓고 계속 맥주만 먹음





그리고 제가 일식중에 가장 좋아하는 치킨 가라아게!!

여기 가라아게는 겉 면에 빵가루를 입히셨는지,

좀 더 까실한 맛이 살아있었습니다.

문어소세지도 깜찍하게 자리잡고 있네요.


양배추샐러드 옆에 숨어있는 레몬을 가라아게 위에 쥐어짜준 다음 맛나게 먹습니다.

개인적으로 가라아게는 식초나 레몬즙 같은걸 살짝 뿌린 후에 먹는게 가장 맛난거 같아요.


고마(참깨)드레싱도 오랫만에 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서비스로 받은 고구마 맛탕으로 입안을 정리한 후 저희는 또 먹으러 갑니다....





이미 부산 중앙동에서 일하시는 분들 사이에서는 너무나도 유명한 집입니다.

맛 분위기 등 무엇 하나 맘에 안드는 곳이 없었습니다.



친구와 동료와 술 한잔 기울이며 이야기 나눌 수 있는 곳이라 생각됩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 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