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인생

도쿄 여행 01, 도쿄 디즈니씨에서 하루 종일 놀기 본문

해외여행/일본 오사카, 도쿄

도쿄 여행 01, 도쿄 디즈니씨에서 하루 종일 놀기

SeanShine 2016. 9. 8. 07:00


도쿄는 맛있는 음식에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 참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어찌 보면 한국과 비슷하기도 한데 한국에는 없는 도쿄만의 매력적인 여행지가 하나 있죠. 바로 도쿄 디즈니 리조트. 도쿄 디즈니 리조트는 디즈니 랜드와 디즈니 씨라는 두 개의 테마파크로 만들어져 있는데요, 하나만 즐기는 데에도 하루 종일 걸릴 만큼 넓고 어트랙션도 많습니다. 둘 다 가보고 싶지만 이번 도쿄 여행에서는 디즈니씨를 가 보기로 결정했습니다. 

도쿄 디즈니씨 가는 방법은 홈페이지에 잘 나와있습니다. 한국 여행객이 많아서인지 한글로 된 웹사이트도 있으니까 찾아보기 좋네요. 도쿄 시내에서 간다면 지하철을 타고 가는 게 가장 편할 것 같네요.

http://www.tokyodisneyresort.jp/kr/



도쿄 디즈니 리조트 모노레일 


지하철을 타고 가면 마이하마 도쿄 디즈니 리조트 역에서 내리게 됩니다. 여기서 디즈니 랜드나 디즈니 씨로 가기 위해서는 디즈니 리조트 라인이라는 모노레일을 타고 가야 합니다. 모노레일은 온통 미키마우스 천지입니다. 손잡이며 창문이 미키 마우스 모양으로 만들어져 있네요. 

미키마우스로 꾸며진 리조트 라인 모노레일 


모노레일 창 밖으로 보이는 경치


우리의 목적지인 디즈니씨 스테이션에서 내리면 들어가는 입구가 보입니다. 평일 아침인데도 사람들이 엄청 많네요. 우르르 내려서 사람들을 따라가면 드디어 디즈니씨가 보입니다. 엄청 넓고 사람도 많으니까 나눠주는 지도 하나 챙겨서 동선을 잘 짜야합니다. 

도쿄 디즈니씨 입구


도쿄 디즈니 씨


평일인데도 오후에는 어트랙션 하나에 기본 한두 시간은 기다려야 하더군요. 어트랙션 위주로 즐기실 거라면 패스트 패스 같은 것도 적절히 활용해야 합니다. 인기 있는 놀이기구는 패스트 패스로 예약해놓고 다른데서 놀다가 예약시간에 맞춰 탑승하는 식으로 하면 되는데 오후 되니까 패스트 패스 기다리는 줄도 길어집니다.;;;

아라비안 코스트 알라딘 테마

로스트 리버 델타 인디아나 존스 테마

비비큐 스낵바

머메이드 라군 인어공주 테마


어트랙션 말고도 퍼레이드와 공연도 많고, 테마 구경하면서 돌아다니기만 해도 재미있습니다. 머리에 꽃도 꼽고 오늘 하루는 모든 시름 잊고 즐겁게 놉니다. ㅎㅎㅎ

아메리칸 워터프론트

도쿄디즈니씨의 아름다운 야경

퍼레이드

메디테러니언 하버 곤돌라


디즈니씨에서 정신없이 놀다보니 어느새 밤이네요. 내일 부터는 본격적으로 도쿄 시내 여행을 시작합니다.


디즈니씨 위치


공감 버튼을 눌러 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