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인생

뉴욕여행, 레고샵 그리고 뉴욕맛집 쉑쉑버거 맛보기 본문

해외여행/캐나다 동부+뉴욕

뉴욕여행, 레고샵 그리고 뉴욕맛집 쉑쉑버거 맛보기

SeanShine 2016. 8. 26. 07:00

캐나다 동부여행 : 몬트리올 - 토론토 - 나이아가라 폭포 - 뉴욕

뉴욕 록펠러센터 한켠에 조그마한 레고샵이 있네요. 엄청난 양의 레고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록펠러센터에 있는 아틀라스상도 레고로 만들어져 있네요.

레고 블럭들을 원하는 만큼 살 수 있나 봅니다.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공간도 있고요.

휙 둘러보고 나니 배가 고프네요. 이제 유명한 쉑쉑버거를 먹으러 갑니다.


쉑쉑버거는 록펠러 센터에서 5번가를 따라서 30분 가량 걸어 내려가면 나옵니다. 생각보다 머니까 지하철을 타고 가도 되지만 저는 걸어 가기로 했습니다.

5번가를 따라 계속 내려가다 보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나오고 바로 뒤로 코리아 타운이 보입니다.

한국어 간판도 보이고, 한식당들도 잔뜩 보이네요. 배도 고프고 그냥 여기서 한끼 때울까 싶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계속 걸어 내려 갑니다.

쉑쉑버거는 메디슨 스퀘어 공원의 조그마한 핫도그 카트로 시작했습니다. 그게 유명세를 타 공원 한 켠에 자리를 잡고 쉐이크쉑 버거를 오픈 했고, 대박이 났습니다.

걸어가다 보면 조그마한 공원이 하나 나옵니다. 매디슨 스퀘어(Madison Square Park)라는 공원인데요. 바로 여기에 쉐이크쉑버거 (Shake Shack Burger) 의 본점이 있습니다.

밤늦은 시간에 찾아왔는데도 손님들로 줄이 길게 늘어져 있더군요. 여기서는 키오스크에서 햄버거를 주문해서 공원에 마련된 야외 테이블에서 먹어야 꿀맛입니다. 밤에 찍은 사진이라 너무 맛없어 보이게 나왔네요.

하지만 맛있습니다. 패티도 두툼하고 감자도 포실 하구요. 쉑쉑버거는 건강한 재료를 쓰는 걸로도 유명합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깔끔한 맛에 뉴욕 한복판이라고 믿을 수 없는 저렴한 가격까지 더해져서 기분 좋게 먹고 나왔습니다. 다만 사람이 너무 많다는 게 흠이라면 흠일까요.

이렇게 야식을 먹고 숙소로 돌아와 내일 일정을 준비합니다. 내일은 자유의 여신상을 보러 가야죠.

공감 버튼을 눌러 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