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인생

로키산맥 따라 캐나다 여행, 로키의 숨은 보석 재스퍼 시내 구경 본문

해외여행/캐나다 로키산맥, 밴쿠버

로키산맥 따라 캐나다 여행, 로키의 숨은 보석 재스퍼 시내 구경

SeanShine 2016. 8. 5. 07:00


최고의 드라이브 코스라고 불리는 콜롬비아 아이스필드 파크웨이를 지나 재스퍼 국립공원의 중심도시인 재스퍼 타운에 도착했습니다. 중심이라 해봤자 정말 조그마한 관광도시여서 아기자기한 마을 풍경이외에 특별하게 볼 건 없습니다. 하지만 재스퍼 주변은 다르죠. 재스퍼 주변을 구경하기 전 재스퍼 시내와 페어몬트 재스퍼 파크 랏지를 둘러보러 갑니다.




곰발바락 빵집, 나름 재스퍼에서 유명한 빵집이죠. 곰발바락 모양의 빵이 유명하긴 한데 배가 고프니 간단하게 먹고 가기로 했습니다.



주변에 호수가 많아서 투어회사에서 래프팅 장비도 깔아놓고 렌트하는 군요.



재스퍼의 상징은 곰입니다. 관광객들에게 곰이 많이 나온다면서 엄청 겁주는데요. 마을 곳곳에 곰 관련 조형물들이 있고요. 마을 외각을 벗어나면 곰을 조심 하라는 경고판도 많이 볼 수 있죠. 하지만 실제로 곰을 볼 기회는 거의 없습니다. 조형물 밖에 없죠. 정말 운이 좋아야 도로변에서 한번 볼 수 있을까요?



아무튼 마을은 조용하고 평화롭습니다.



마을 외각에는 페어몬트 계열에서 운영하는 재스퍼 파크 랏지라는 호텔이 있습니다. 넓은 부지에 랏지들이 들어선 형태의 호텔 부지인데요. 얼마나 넓냐면 골프장은 기본이고 아예 호텔 부지 안에 호텔 소유의 호수가 들어 앉아 있습니다.



환경도 좋아서 이런 다람쥐나 동물 친구들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고요.



호텔 내부도 이렇게나 좋습니다. 치유되는 느낌의 자연 친화적인 호텔이랄까요. 하지만 페어몬트 계열 호텔답게 숙박비는 결코 친화적이지 않죠. 어차피 여기서 하룻밤을 묵을 계획은 없으니 호숫가와 아기자기한 랏지들 구경하고 나왔습니다.



이제 재스퍼 근처에 반영으로 유명한 피라미드 레이크를 보러 갑니다.



공감 버튼을 눌러 주시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