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인생

캘거리 동물원, 캐나다에서 두번째로 크다는 Calgary Zoo 본문

해외여행/캐나다 로키산맥, 밴쿠버

캘거리 동물원, 캐나다에서 두번째로 크다는 Calgary Zoo

SeanShine 2016. 4. 13. 00:46

캘거리 동물원은 캘거리의 전철인 C-train과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Zoo역에서 내리면 동물원 입구가 보여서 찾아가기 편합니다. 캐나다에서도 제법 규모가 큰 동물원이고, 근교에 공룡 화석 발굴지가 있어서 공룡과 관련된 조형물이 많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C-train Blue line을 타고 Calgary Zoo 역에서 내립니다. 입장료는 시즌이나 나이에 따라 다른데 대략 20$ 내외 입니다. 개장시간은 오후 5시 까지로 캐나다 답게 일찍 문을 닫습니다. 캘거리 동물원 웹사이트를 확인해 보면 다양한 이벤트나 가격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캐나다에도 봄이 찾아 오네요. 캘거리 동물원에서 구경했던 동물들 입니다.

들어서자 마자 공작새가 반겨줍니다. 이 공작새는 우리 안에 있지않고 길거리를 막 돌아다니고 있었습니다.

사슴들

염소

큰뿔양 (Bighorn sheep)

록키산에 가면 흔하게 볼 수 있는 Rocky Mountain Goat

사향소 (Musk ox) 캐나다 산 OX고기를 한번 먹어 봤는데 정말 맛이 이상합니다.

캐나다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귀염둥이죠 프레리 독 (Prairie dog)





곰입니다. 이 곰이 아주 사연이 많은 곰이었는데...기억이.... 아무튼 그 무섭다는 그리즐리 베어 (Grizzly Bear) 입니다.




홍학입니다. 일명 플라밍고 (Chilean Flamingos)

기린도 있네요.


길에서 자꾸 보이는 공작은 이번에는 깃털을 화려하게 펼치고 있습니다.

쌍봉낙타도 있네요.

이외에도 공룡 전시장과 펭귄, 곤충,식물관 등 사진에 다 담지 못한 많은 동물들이 있고,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힘든 동물들도 제법 있어서 가볼 만 하구요, 특히 아이와 함께 여행하는 중이라면 꼭 한번 들릴 만 한 곳으로 추천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