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인생

님과 함께 최고의 사랑에 나왔던 캘거리! 시내 돌아다니면서 찍은 사진들 두번째 본문

해외여행/캐나다 로키산맥, 밴쿠버

님과 함께 최고의 사랑에 나왔던 캘거리! 시내 돌아다니면서 찍은 사진들 두번째

SeanShine 2016. 4. 10. 06:00

요즘 님과 함께 최고의 사랑이 난리입니다. 특히 김숙, 윤정수 커플의 가모장이 컨셉이 재미있죠. 저도 가끔식 보는데 이번에 허경환 오나미 커플이 캘거리부터 시작해서 밴프, 캐나다 록키 일대를 여행 중이더라구요. 그래서 이왕 생각난 김에 캘거리 사진 여러 장 투척합니다.


팀 홀튼. 캐나다에서 스타벅스보다 더 많이 보이는 카페입니다. 에스프레소 커피는 없구요. 드립커피에 각종 베이글, 도넛, 샌드위치, 스프, 등등 저렴한 가격에 한 끼 먹기도 좋은 카페입니다. 캐나다 국민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지요. 여기서 커피 주문하려면 더블더블이라고 하면 됩니다. 설탕 둘에 크림 둘 들어간 드립커피죠. 더 단게 마시고 싶으면 프렌치 바닐라나 아이스캡을 시키면 됩니다. 그리고 여기 베이글과 도넛이 참 맛있습니다. 팀 홀튼 덕분에 캐나다에서 던킨 도넛 구경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캘거리에서 가장 높은 전망대인 캘거리 타워입니다. 시내 한 가운데 있고 주변에 레스토랑이나 호텔들이 즐비 합니다. 꼭대기에는 전망대가 있고 360도 회전하는 레스토랑이 있다던데 비싸서 이용해 보지는 않았습니다.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캘거리라서 전망대 경치는 참 좋다던데 사실 여기 말고 최고의 사랑에 나왔던 그 야경 포인트가 더 유명한것 같긴 합니다.


캘거리 업타운가는 길에 만난 무지개빛 모자이크 건물.


평화를 빕니다.


마을 풍경입니다. 뭐 우리나라로 치면 아파트 단지 택이죠. 우리나라 많이 발전해야 됩니다.


캐나다 도로위의 절대지존. 노터치 무적의 스쿨버스 입니다. 캐나다에서 운전하면 스쿨버스는 무조건 1순위 보호 대상입니다. 스쿨버스 스톱사인이 서거나 차가 멈추면 뒤따르는 차는 모두 무조건 멈춰야 됩니다. 운전중에도 스쿨버스를 추월하거나 위험이 되는 행동을 하면 안됩니다. 경적울리는 것은 말할 것도 없구요. 스쿨버스가 멈춰있는데 그 앞을 차로 지나가면 바로 잡혀갑니다. 도덕적으로 아주 문제 있는 사람이고 아동의 안전을 위협한 파렴치한 인간이죠. 우리나라 아직 많이 발전해야 됩니다.


캐나다에서 의외로 보기 힘든 성당. 성당 다니고 싶었는데 여유가 없었네요.


미드보면 나오는 평범한 집들. 조촐한 편에 속하는 집이군요.


어느 날씨 좋은 날. 마을 풍경입니다. 플리 마켓 구경하러 가는 길에 만난 구름 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