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인생

[서면맛집] 애슐리퀸즈(Ashley Queens) : 떠오르는 뷔페계의 신흥강자!! 본문

국내여행/부산 맛집

[서면맛집] 애슐리퀸즈(Ashley Queens) : 떠오르는 뷔페계의 신흥강자!!

햄톨히 2015. 6. 25. 06:00

 [서면맛집]

애슐리퀸즈(Ashley Queens)

떠오르는 뷔페계의 신흥강자!!

 

 

 

오랫만에 평일 낮에 돌아다녔어요!!!!

그래서 기분 완전 업업!!

 

오랫만에 친구 만나기로 했는데,

뭐먹지뭐먹지~ 하다가

애슐리퀸즈 생겼다고 말하니까 친구가 바로 가자고 ㅋㅋㅋㅋㅋ

해서 다녀왔습니다

저 요새 너무 잘먹고 다니네요...ㅋㅋㅋㅋㅋㅋㅋ

 

 

서면 NC백화점 5층에 있습니다~

 

 

 

 

 

자리 안내받자마자 쏜살같이 음식 가지러 갑니다!

평일 런치 19,900원 , 디너 랑 공휴일은 29,900원이었던거 같아요~

 

여기는 접시가 음식 밑부분에 있는게 아니라,

음식이 있는 곳과 동일한 위치에 있어요~

이렇게 놓인 곳은 별로 없어서,한참 찾았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음식들 동선이 좀.... 많이 불편해요

많이 못먹게하려고 꼬아놨나 싶기도 ㅋㅋㅋㅋ

어디에 뭐가있는지 한참을 찾게되네요 ㅋㅋㅋ

 

식사시간은 2시간 제한이었습니다

 

 

 

 

벽에는 각종 포스터 및 유명 연예인 사인들로 가득하더라구요~

 

 

 

 

그릴쪽으로 먼저 갔습니다

바로 앞에 보이는 가지+호박+파프리카 구이=내스타일

 

 

 

 

다른 쪽으로도 가봅니다~

여기 애슐리퀸즈는 음식 종류가 상당했어요!!

 

 

 

 

맛있었던 사천식 쿵파오치킨 하트3

 

 

 

 

당연히 피자도 있습니다

얼마전 피자몰을 다녀왔으므로 패스 ㅋㅋ

 

2015/06/22 - [부산맛집] - [서면맛집] 피자몰(pizzs mall) : 다양한 피자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음식 한 번에!

 

 

 

 

초밥과 롤 코너도 있었어요~

여기도 피자몰처럼 음식 떨어지기 무섭게 바로바로 채워져서 좋았습니다

 

 

 

 

계란말이초밥은 진리입니다

조개도 맛났어요

 

 

 

 

양심의 가책을 덜기위해 ㅋㅋㅋㅋㅋ

또 샐러드로 갑니다

자몽,오렌지가 들어있는 저 샐러드는 진리입니다

제가 자몽매니아라...ㅋㅋㅋㅋㅋ

 

 

 

 

디저트코너에도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요~~~

근데 맛은 큰 기대 하지 마시길 ㅋㅋㅋ

푸딩이었나? 타르트였나?

조그마한 종지에 있는 디저트있는데, 그거 달걀비린맛 살짝 나더라구요

여기서는 저 순우유 케이크가 젤 맛났음

 

 

 

 

아까 샐러드 옆에 과일도 있어요~

역시나 요즘 대세인 패션후르츠도 있어요 ㅋㅋㅋㅋ

 

 

 

 

역시 첫입은 스프입니다

클램차우더 퍼왔는데, 짜요 많이 짜 ㅠㅠ

여기 음식이 대체로 다 간이 짭니다 ㅠㅠ

그치만 맛은 있음 ㅋㅋㅋㅋㅋㅋ

 

 

 

연어는 계속계속 먹어도 안질려요 ㅋㅋㅋ

 

 

 

 

하몽과 자몽입니다

이탈리아 요리 중에 "프로슈토 에 멜론에" 라는게 있는데,

그런 비슷한 스타일이였어요

굿굿굿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6월 20일날꺼 보다가 비주얼비슷해서 완전 깜놀!!!

흥분하고 막 ㅋㅋㅋㅋㅋ

 

 

 

 

여러가지 먹고싶어서 막 퍼오네요..

뷔페가서 한식은 한식대로, 중식은 중식대로 이런 식으로 퍼와야 음식 맛이 안섞이고 좋다는데,

저는 퍼고 눈돌려서 보이는 음식 먹고싶으면 바로 퍼와야 직성에 풀리는지라...ㅋㅋㅋㅋ

항상 한중일양식이 뒤죽박죽입니다 ㅋㅋㅋ

 

 

 

 

먹고 나서 우동은 안먹었길래 받아왔어요~

매운해물우동은 쏘쏘~

짬뽕맛을 생각했는데, 오징어국맛나요

(오징어국 싫어함 ㅠㅠ)

야끼우동은 짜요ㅋㅋㅋ

하지만 고기가 있어서 좋습니다 ㅋㅋㅋ

 

 

 

 

다먹고 후식타임~~~~

제가 아까 위에서 말했던 종지안에 들어있는 타르트 같은거 바로 저거예요 ㅠㅠ

비려비려ㅠㅠ

그 비린맛이 한참을 안떠나고 맴돌아서 고생했어요

커피기계도 있지만, 바리스타가 만들어주는 곳도 있으니까 거기서 부탁해서 먹었어요~~

카푸치노!!!

 

크레페는 눈 앞에서 계속계속 만들어주고 계시는데,

디저트중이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맛있는건 단독컷 필수 ㅋㅋ

 

 

이랜드 그룹이 문화예술관련 아이템들 많이 소장하고 있는건 아시죠???

그런 쪽 경매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서

다른 그룹들 빌딩이나 이런거 사는 것처럼

여기는 문화예술소장품 수집하고 있다고 알고있어요

 

아래 사진들은 애슐리퀸즈 서면점에 전시되고 있는 것들입니다~

 

 

 

 

영화 시카고에서 리차드 기어가 입었던 의상

 

 

 

 

역시 같은 영화에서 르네 젤 위거가 입었던 의상

 

 

 

 

이건 머라이어 캐리가 입었던 의상

 

 

 

 

이건 재클린 케네디 오나시스가 백악관에서 사용하던 의자

 

 

 

 

영화 드림걸즈 촬영 당시 비욘세가 입었던 의상

 

 

 

 

이건 영화 EVITA에서 마돈나가 입었던 의상

 

 

 

 

제니퍼 로렌스가 영화 BEAVER에서 입고 나온 의상

 

 

 

 

나탈리 포트만이 VH-1 패션 어워드에서 입은 의상

 

 

맛도 맛이지만

이런 소장품들 구경까지

쏠쏠한 재미가 있는 애슐리퀸즈

 

한 번 쯤은 꼭!! 가보시길 권해봅니다 ㅋㅋㅋ

저도 제 짝꿍이랑 한 번 가야겠어요 ㅋㅋㅋㅋ

 

 

먹고 나서 소화도 시킬겸 모던하우스 구경갔다가,

해적 장식품 보는데 ㅋㅋㅋ

너무 귀여워서 동영상 올립니다 ㅋㅋ

 

짝꿍아 이거 사줰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