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인생

[서면맛집] 피자몰(pizzs mall) : 다양한 피자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음식 한 번에! 본문

국내여행/부산 맛집

[서면맛집] 피자몰(pizzs mall) : 다양한 피자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음식 한 번에!

햄톨히 2015. 6. 22. 06:00

[서면맛집]

피자몰(pizzs mall)

다양한 피자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음식 한 번에!

 

 

요즘 서면에 NC백화점이 새로 오픈했죠~~?!

덕분에 서면에 사람들이 굉장히 많아졌어요 ㅋㅋㅋ

근데 메르스땜에 다시 없어짐 ㅠㅠ

 

개인위생 철저히 하는 수 밖에요 ㅠㅠ

우리 모두 메르스 조심합시다!!

 

NC백화점 오픈한 뒤로 모던하우스랑 버터랑 엄~~청 구경갔어요 ㅋㅋ

특히 모던하우스는 완소♥

 

갈때마다 늘~~ 줄이 길었던 식당이 있는데, 바로

 

애슐리퀸즈, 피자몰, 자연별곡 입니다.

늘 대기번호가 길어서 엄두를 못내고 있다가

드디어 다녀왔어요!!

 

 

옛날 밀리오레, 디씨티 자리입니다~!

 

 

피자몰은 6층!!

 

평일런치 9,900원의 놀라운 가격!!!

평일 디너 또는 주말, 공휴일은 12,900원 입니다.

 

 

 

이랜드 계열의 특징은

디피나 매장 인테리어가 참 예뻐요 ㅋㅋㅋㅋ

외국 느낌나게도 많이 해놓는거 같고(특히 킴스클럽)

 

 

 

 

제가 앉은 쪽에서 보이는 벽면입니다.

주방도구들 매달려 있는 것도 예쁘네요 ㅋㅋㅋ

 

 

 

 

입구와 음식있는 쪽을 바라보면 이런 뷰~

조명이 꼭 와인잔 걸어놓은 것 같아요

 

 

 

 

서양권 가면 이런 식으로 진열해놓고 파는 가게 많지 않아요???

저도 늘 사진으로 접했는데 ㅋㅋㅋㅋㅋ

이렇게 해놓으니까 깔끔하고 예쁘네요

물론 안에 채소나 이런거 다 가짜 ㅋㅋㅋㅋ

 

 

 

 

여기는 빨간 색이 돋보이게끔 해두었어요

 

 

 

 

예뻐서 나도모르게 계속 찍게됨 ㅋㅋㅋㅋㅋ

나도 나중에 주방이 큰 집에 살게되면 이렇게 해둬야지~ 하면서 ㅋㅋ

 

 

 

 

흰옷 입으신 여자분

저희 일행 아닌데, 카메라랑 아이컨텍 됐더라구요 ㅋㅋㅋ

근데 굉장히 예쁘셨음...

너무 예쁘고 잘 나와서

블러처리 안하고 이 사진 보내드리고 싶네요 ㅋㅋㅋㅋ

 

 

 

 

고고

자~ 이제 음식 가지러 고고고~~~ 

멀리서 볼 때 와인잔 같아보이던게,

가까이서보니 유리병이었네요!

 

 

 

 

탄산음료는 금액추가하시면 피쳐로 가져다 줍니다 ㅋㅋ

저희는 탄산 필요없어서 그냥 있는 음료수 마셨어요

아이스티와 녹차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이스티보다는 녹차가 더 나았어요

 

 

 

 

샐러드종류~~

드레싱도 다양하게 있고, 샐러드 종류도 맛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샐러드쪽에 있던 소면같아보이는 음식은 맛있었지만 매웠어요 ㅠㅠ (애기혀 ㅋㅋ)

 

 

 

 

드디어 피자몰의 주인공!!

피자 핏자 핏짜~~~~~

일본에도 쉐키즈라는 피자뷔페가 있었는데,

피자몰도 그런 컨셉이예요

구성이 비슷함

 

 

 

 

군침이 돕니다 ㅋㅋㅋㅋ

음식이 떨어지기 무섭게 바로바로 채워주시더라구요~

그점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굿굿

 

 

 

 

나온지 얼마 안된 핏짜

바로 한조각 ㅋㅋㅋ

 

 

 

 

이번에 도미노피자에서도 고구마로 가득한 피자 나왔잖아요~

이 피자도 그런 컨셉!!

맛좋았어용 ㅋㅋ

 

 

 

 

피자몰이라고 해서 피자만 있는게 아닙니다 여러분!!!!

파스타나 치킨 같은 종류도 구비되어

질리지않고 계속 먹을 수 있었어요

지금보니까 저 치킨은 평일디너랑 주말에만 나오나보네요

 

 

 

 

아까 너무 피자만 퍼가서ㅋㅋㅋㅋ

양심에 찔리길래 샐러드코너에 다시 한 번 들림 ㅋㅋㅋㅋ

 

 

 

 

토핑도 기본아이템들은 다 있어요

 

 

 

 

식사 끝나시고 들리실 디저트코너~~~

바로 앞에 보이는 티라미수도 맛이 괜찮았습니다

요즘 뷔페에는 패션후르츠가 대세인가봐요 ㅋㅋㅋㅋ

여기저기 다있음 ㅋㅋㅋ

 

 

 

 

뉴욕바나나푸딩 입니다~

못보던 디저트 종류라 단독컷 ㅋㅋ

맛은 바나나에 크림 올려둔 맛이예욬ㅋㅋㅋㅋ

 

 

 

 

뷔페의 시작은 스프입니다

스프로 속을 달랜 뒤에 막 먹어야죠 ㅋㅋㅋ

내사랑 새우새우 새우도 퍼오고

카프레제 샐러드도 퍼오고

 

 

 

 

주인공 피자와 친구들을 퍼왔습니다 ㅋㅋ

떡볶이파스타도 맛있어요~! 조금 매콤함 ㅋㅋㅋ

저~~기 하트 붙은 피자 보이세요??

저거 마시멜로 누텔라 피자인데, 단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진짜 대박 !!!!!!

일본 쉐키즈에서 마시멜로 피자 먹었을 때, 진짜 컬쳐쇼크였는데

여기도 있었어요!!!!!

맛은 쉐키즈가 좀 더... 나았지만, 피자몰도 맛나요!!

 

 

 

 

양심에 찔려 퍼온 샐러드

 

 

 

 

첫 상차림 입니다ㅋㅋㅋㅋㅋ

 

 

 

 

두번째로 다른 피자와 홍합스튜 퍼왔는데,

홍합스튜 완전 대박!!!!!!!!!!

저거 국물이랑 같이 퍼드셔야해요!!!!

제 입맛에는 여기서 이게 제일 맛났어요

대박

 

진짜 집에서 만들어먹고 싶은 정도였어요 ㅋㅋㅋ

 

 

 

가족단위로 오기도 좋고

연인끼리 친구끼리 오기도 좋은 뷔페

피자몰입니다~~

 

다양한 피자가 먹고 싶을 때,

혹은 상대방이 피자먹고 싶은데, 나는 다른 것도 먹고싶을 때!!!

피자몰로 갑시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