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인생

[해운대맛집] 스페인 못가보는 설움을 달랠 수 있는 곳 : 스페인클럽(Spain club) 본문

국내여행/부산 맛집

[해운대맛집] 스페인 못가보는 설움을 달랠 수 있는 곳 : 스페인클럽(Spain club)

햄톨히 2015. 1. 26. 06:00

[해운대맛집]

스페인 못가보는 설움을 달랠 수 있는 곳


스페인클럽(Spain club)



오랫만에 글 써요~

열심히 꾸준히 해야지 다짐은 늘 하지만

현실은 찌든 직장인 ㅠㅠ



오늘은 예~전에 갔었던 해운대 "스페인 클럽"을 소개합니다.

몇개월 전에 갔던 곳이라, 기억을 더듬어가며 써야합니다...ㅋㅋㅋ




다음 지도에서 "스페인클럽 해운대"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해운대 팔레드시즈 1층에 있어요~





외관 사진은 생략되었습니다.. 사진이 없네요 ㅠㅠ

사람들이 북적북적 했어요~

외국인 손님도 많았고, 외국인 직원도 있었습니다

스페인 사람인가요????? 아시는 분??!!




테이블이 꽉~ 차서 조금 어정쩡한 위치의 테이블로 안내받았습니다만,

덕분에 하몽을 실컷 쳐다보고 올 수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내부가 어두워서 사진이 다 좀 그렇지만...

저기 핑크색 체크된 부분에 있는게 하몽입니다!

오더 받으면 저기서 바로 잘라 나가더라구요~~





허기진 저와 친구들은 일단 삼만삼천원짜리 빠에야 하나 시키고(비쌈)

 : 종업원이 빠에야 시키면 시간 좀 걸린다고 말해줍니다.

다른거 먹으면서 기다리거나, 그냥 멍때리고 기다려야 할지도....





Gambas al Ajillo라고 적힌 마늘과 새우 냄비요리를 시킵니다.

이거 말고도 돼지고기로 된 요리를 시켰는데, 메뉴 명이 기억이..........





하몽 외 소시지 메뉴부분입니다.

양 적고 배는 안차는 부분이라 우리는 패스패스~~~~





앉았던 자리에서 왼쪽을 보면

화려한 접시들로 벽면이 장식되어 있어요~





오른쪽으로 보면 와인 진열장과 주방 쪽이 살짝 보입니다.

하몽도..ㅋㅋㅋㅋㅋㅋ





화이트와인, 맥주(이름 까먹음, 무슨 종류 안된다고 해서 아무거나 시킴), 샹그리아 시켰어요~

샹그리아 맛 괜찮았음!





식전빵과 더불어 첫 메뉴인 마늘+새우 냄비요리가 나왔어요~

새우 8마린가 들어있음.....

저 식전빵 리필 안돼요.

더 드시고 싶으시면 사서 드셔야함 ㅠㅠ



저 빵을 냄비요리의 스프에 콕 찍어서 드시면 맛이 좋습니다.

기름이 떠 있는 것처럼 보이나, 전혀 느끼하지 않습니다.





맛났으니까 양 적어도 용서가능해... 





이게 돼지고기 요리인데,

김치찜 안의 돼지고기처럼 부드럽게 부서졌어요~

맛도 느끼하지 않고 괜찮았음!!!





드디어 나온 빠에야!!!!!!!

각종 해산물이 가득 올라가있었어요~

담백한 맛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비싼 가격은 샤프란 때문인가요?)





암튼 위에 있는 레몬으로 즙 짜서 한바퀴 둘러주고 순식간에 먹어 해치웠어요 ㅋㅋㅋㅋ


창가 또는 테라스석에 앉으면, 바로 앞에 바닷가가 보여서 분위기도 더 좋습니다.





해운대 쪽 레스토랑이 아무래도 가격대가 좀 있다보니까 평소에는 못가겠더라구요


이번에 제가 간 것도 곗날이라 곗돈 모인거 써서 갔지, 안그러면 못갔어요 저기 ....



맛은 있는데, 분위기도 좋은데, 너무너무너무너무 비싸 슬퍼2

(저희 메뉴 3개에 음료 3잔 해서 거의 10만원 정도 나온듯해요)




갑자기 큰 돈이 생겼을 때,

그런데 그 돈이 스페인까지 갈 정도는 아닐 때

해운대 스페인 클럽에 가보시길 바랍니다.

고고







↓ 하트 한 번 눌러주시면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