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인생

오무라이스 잼잼 5권 출간기념, 조경규 작가님 사인회!! 본문

생활

오무라이스 잼잼 5권 출간기념, 조경규 작가님 사인회!!

햄톨히 2015. 1. 14. 06:00

드디어 만났습니다...

드디어!!!!!

 

 

저희 커플이 인생의 멘토로 삼고 있으며,

부러운 삶을 살고 계시는 바로 그 분!!!!!

 

 

오무라이스잼잼, 차이니즈봉봉, 팬더댄스 ....

읽어보지 않았다면 당장 읽어보실 것을 추천하는 그 웹툰들의 작가님!!!

(사실 팬더댄스는 저도 이해가 잘...)

 

바로 조경규 작가님의 사인회에 다녀왔습니다.

 

2015.01.10(토) 오후 2시 영광도서 4층에서 했어요.

인기를 반증하듯이 어마어마하게 줄섰답니다..

저는 1시간전에 갔는데도, 앞쪽이 꽉 차있었어요

슬퍼2

 

 

작가님을 만나본다는 설레임 반, 하바네로 제품 받을 수 있을까 걱정스런 마음 반으로 기다립니다 ㅋㅋㅋ

 

꽤 많은 분들이 시작하기 한참 전에 도착한 터라, 영광도서측에서 좋은 내용의 동영상을 계속 틀어주셨어요~

등장하시기 전에 스크린이 올라가고 난 직후!!

현수막이 똭!!

 

 

 

연예인처럼 손흔들면서!!!

예쁜 따님 은영이 손을 잡고 등장하신 작가님!!!!

바로 제 앞을 지나가셨는데, 정신놓고있다가 사진은....

 

 

 

 

작가님 사진보다 실물이 더 낫습니다

 

 

 

 

많은 팬들을 보고 쑥스러워 하심 ㅋㅋㅋㅋ

오히려 모인 팬들을 사진찍기도 하셨어요 ㅋㅋ

 

 

 

 

작가님도 은영이도 둘 다 너무 귀엽습니다...

어른께 귀엽다고 하면 혼나는데 ㅋㅋㅋㅋㅋ

 

 

 

 

만화에서처럼 두 부녀 사이가 너무 좋아보였어요!

화목한 가정임이 백만프로 확실함!

 

 

 

 

자리에 착석하신 뒤, 가져오신 알록달록한 사인펜을 셋팅하고 계십니다.

은영이도 옆에서 할 색칠놀이를 가지고 왔었어요 ㅋㅋ

얌전하게 어찌나 잘 하던지!!

딸을 낳으면 은영이처럼 기를껍니다!!!!

 

 

 

 

한겨례출판사 직원분들께서 일일이 다 사진도 찍어주셨어요~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던 하바네로 제품도 드디어!!!! 받았습니다. (하바네로 시식기는 곧 올릴께요 ㅋㅋ)

못받을까봐 얼마나 가슴졸였던지 ㅋㅋㅋㅋㅋ

저희는 굉장히 상태가 좋지 않아서 예쁜 스티커로 대신합니다 ㅋㅋㅋㅋㅋ

 

다들 선물도 한아름 들고오셨던데, 저희는 음....

설레는 마음은 선물만큼 가득 안고 갔습니다

하트3

 

 

저희 부부의 멘토라고 하니, 굉장히 부끄러워 하셨어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부끄러워하셔서 뒤에 더 말 못이었답니다.... 기억나나요 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

 

 

부산에서 맛난것 많이 드시고 좋은 추억 많이 안고 가셨기를 바랍니다!!!

 

 

조경규 작가님 뽀에바  꺅

 

 

 

 

 

 

 

 

 

Comments